일상

여행 후기를 올려야 한다는 압박

Bioholic 2022. 12. 13. 14:52

3주간 휴가를 무사히 그리고 재밌게 잘 다녀왔습니다. 여행 가기 전에는 당연히 야무진 각오를 했었지요. '여행 가서 예쁜 사진도 많이 찍고, 돌아오면 블로그에도 업데이트 하고, 애정하는 커뮤니티에 여행 후기도 올리고, 유튭도 업데이트 해야지...' 라고요.

 

하지만 현실은 돌아오자마자 1주일간 티칭 때문에 정신이 하나도 없어서 아무것도 못했고, 주말에 힘을 내서 유튭에 영상을 하나 올리긴 했으나, 여전히 논문 섭미션을 앞두고 있어서 블로그나 후기 업데이트는 엄두도 못내고 있네요. 핸펀, 고프로, 드론에 있는 사진과 동영상부터 옮겨야 뭘 하던가 말던가 할텐데, 컴퓨터 하드용량이 꽉차서 옮길 수가 없어요 ㅋㅋ (컴터를 사야되겠다는 밑밥을 까는중... 여행기간과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기간이 겹쳐서 이번에 컴터와 TV를 못사서 조금 아쉽네요. 뭐 다 가질 수 없는게 세상 이치니깐...)

 

11월 14일부터 12월 2일까지 3주간 지구 반바퀴를 돌았습니다.

첫번째 행선지로 프랑스 파리에서 2일을 보냈고, 두번째 행선지는 몰디브였습니다. 세번째 행선지는 카타르 도하였고, 네번째로 두바이에 다녀왔습니다. 구글 맵에서 돌아다닌 흔적들을 보여주길래 정리하기 편할 것 같아서 가져왔는데, 경유했던 공항까지 표시되는 바람에 마치 인도에도 다녀온거 같네요. ㅋ (인도는 몰디브에서 도하 갈 때 환승만 했을 뿐입니다.)

 

이번주에 논문 서브미션 하고 나면, 시간 순서 상관없이 도시별로 떼어서 후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일단 예고편으로 카타르 월드컵에 다녀온 영상을 소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