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1 3

몰디브에서의 1주일 (2/2)

-1편에서 이어집니다- 아침에 눈뜨면 바로 바다와 수영장이 있으니 빌라 수영장에서도 매일 놀고, 길건너에 있는 메인 풀에서도 놀고, 처음에 자리를 잡으면 아이스티와 물을 가져다 주는데, 저 아이스티가 정말 꿀맛이었습니다. 바다에서도 놀고 게임도 하고 6박7일 내내 먹고놀기만 하니깐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천국이 따로 없었습니다. 사진들 보다보니 저도 다시 319호로 돌아가고 싶어지네요 ㅠㅠ 매일 자전거로 아침먹으러 가던 저 길도 그립고 조식을 배부르게 먹고나면 오후까지 배가 안고파서 저녁만 간단하게 먹으면 됐는데요, 덕분에 가져간 음식도 많이 남아서 카타르 갈 때 짐이 많이 됐습니다 ㅠ 오후에는 아시다시피 해피아워가 있어서, 피칵 앨리에서 칵테일이나 음료를 드실 수 있습니다. 기본 안주(?)로 땅콩을 주..

일상 2023.01.29

몰디브에서의 1주일 (1/2)

파리에서 짧은 이틀을 보내고 이제 저희가 1주일간 머물 Waldorf Astoria Maldives Ithaafushi 로 향했습니다. 파리를 출발한 카타르 항공편은 도하에서 환승을 하고 말레에 점심때 도착했습니다. 비행기 도착시간이 운이 좋았던지, 도착한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입국수속과 짐 검사를 금방 마치고 공항 밖으로 나오니 WA 직원이 저희를 반갑게 맞아줍니다. 배까지 짐도 다 옮겨주고, 배에 실어주고 너무 편하고 좋았습니다.ㅠㅠ 앞쪽에 그동안 많은 후기에서 봤던 그 요트가 있습니다. 너무 친숙해서 마치 제 보트같습니다 -_- 짐뿐 아니라 아이들까지 실어주고, 정말 서비스가 좋습니다. 운좋게 저희만 타고 가서, Private transfer와 마찬가지네요!? 배에는 이런 간식도 있었으나, 저희는 ..

일상 2023.01.23

프랑스 파리에서의 이틀

저희는 킨더와 3학년 아이가 있는 가족이라서, 거의 모든 여행은 아이들에게 새로운 세상을 보여주고 경험시켜주는 것에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아이들이 크면서 에펠탑에 대해서 보고 들은게 있으니 종종 언급하곤 했고, 발레리나 (Leap)이란 애니메이션을 보면서 파리에 대해 궁금해 하길래, 어른들은 가본 곳이지만 (100번 가도 좋은 곳이라서) 아이들에게도 보여줄겸 몰디브 가는 비행편은 파리 경유로 발권했습니다. 달라스에서 갈아탔고요, Venture X 덕분에 캐피탈원 라운지 잘 애용하고 있습니다. 달라스에서 출발하여 파리에 아침 9시경 도착, 다음날 밤늦게 출발이어서, 꼬박 이틀을 파리에서 관광할 수 있었습니다. 호텔은 CDG공항 옆에 있는 Hilton Paris Charles De Gaulle Airpo..

일상 2023.01.14